노동/건강
건설노조 7기 임원 및 지부장 동시선거 합동유세 진행 중..19일부터 투표
기사입력: 2021/11/17 [19:08] ⓒ 성남피플
김영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민주노총 건설노조 7기 임원 및 지부장 동시선거 합동유세 진행 중  © 성남피플



 

 

민주노총 건설노조 7기 임원 및 지부장 동시선거 합동유세 진행 중

 

경인충남전북광주전남경남지역 진행

오는 19일부터 투표 시작 

 

민주노총 전국건설노동조합 7기 임원 및 지부장 동시선거 전국 순회 합동유세가 119일 현재 중반에 다다르고 있다. 지난 113일 경인지역본부를 시작으로 진행 중인 합동유세는 4일 충남지역본부, 5일 전북지역본부, 6일 광주전남지역본부, 8일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경남) 순으로 후보자들이 유세기간을 가졌다.

 

 

 후보자들은 저마다 민주노총 건설노조의 전망을 제시하면서 7기 건설노조의 시대를 어떻게 그려나갈 것인지를 강조하며 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합동유세를 기간동안 위원장사무처장 후보조를 포함한 업종분과위원장 후보들은 합동유세 지역 현장을 방문하며 조합원들에게 현장 유세를 진행했으며, 합동유세에는 각 지역지부장 후보들과 함께 공개 유세를 진행했다.

 

 

 

이번 7기 임원 및 지부장 동시선거 합동유세는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해당 지역 조합원들에게 온라인으로 전달되고 있다. 앞으로 남은 일정은 9일 부산을 시작으로, 10일 울산, 11일 대구경북, 12일 대전, 15일 충북, 16일 수도권남부, 17일 수도권북부, 18일 강원을 끝으로 모든 합동유세를 마무리한다. 조합원들이 중앙 임원 및 지부장을 직접 선출하는 이번 동시선거의 투표일은 오는 19일부터 시작되 23일을 끝으로 투표일정이 종료된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1/10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