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성남시의회, 제268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열려
기사입력: 2021/11/24 [18:24] ⓒ 성남피플
성남피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성남시의회 제268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 성남피플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에서는 24일 제268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가 열렸다.

 

먼저 안극수 의원의 시 보조금 관련 5분 발언 이후 최현백 의원, 안광림 의원, 이준배 의원, 김명수 의원의 시정질문이 진행됐다.

 

최현백 의원은 삼평동 641번지 부지 매각 진행 상황과 건축 계획, 백현마이스 산업단지 진행 상황과 향후 계획 및 교통 대책 등에 대하여, 안광림 의원은 대장동 개발사업과 백현지구 용도변경 등에 대하여, 이준배 의원은 위드코로나와 단계적 일상 회복 방안, 삼평동 641번지 및 725번지 부지 등과 관련하여, 김명수 의원은 성남시 주요기업유치현황과 파급효과, 정자동 1번지 마이스 관련 교통대책 등현안에 대해 질의했으며, 부시장 및 각 국장의 답변 및 은수미 성남시장의 총괄답변이 진행됐다.

 

상임위원회 심사결과 부의안건 47건이 가결 및 채택되었으며, 가결된 군소음 법적 피해보상기준 완화를 위한 군소음보상법개정 촉구 건의문’, ‘개발이익환수법개정 촉구 결의문’, ‘대장동 방지법 제정 및 특검 도입 촉구 결의문을 낭독했다. 또한 성남시의회 기후위기대응 녹색전환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가 채택되었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1/10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