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
분당여성회, 일하는 여성들의 희망찾기 "언니를 응원해!season2" 마무리....
기사입력: 2021/12/16 [18:52] ⓒ 성남피플
김영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분당여성회, 일하는 여성들의 희망찾기 "언니를 응원해!season2" 마무리....참가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성남피플


분당여성회(회장 강희정)가 2021년 성남시 성평등문화조성사업으로 일하는 여성들의 희망찾기 '언니를 응원해! season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분당여성회는 2020년 비정규직 여성들을 위한 언니를 응원해 사업의 성과를 이어, 2021년 일하는 여성들의 희망찾기 언니를 응원해 season2를 기획하였고, 라인댄스, 생태세밀화, 원예힐링등 3개 교실진행과 특강2회를 진행했다.

원예힐링교실에 참가한 김영희(45)씨는 오랜만에 흙과 나무를 직접 만지는 시간을 통해 짧지만 나에게 집중할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언니를 응원해라는 사업의 제목이 참 마음에 든다는 소감을 밝혔다.

마무리로 전체 사업 발표회를 통해 각 교실별 활동을 공유하고, 레인보우 우쿨렐레, 블라스밴드의 공연으로 자축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분당여성회 강희정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이 이어지면서 특히, 일하는 여성들의 직장, 가정에서 이어지는 이중,삼중의 어려움을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가 함께 인정하고 개선할수 있다는 메세지를 주고 싶었고, 참가자들에게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과 회복의 시간을 마련해주고 싶었다고 의도를 밝히고 있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2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