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스포츠
4.16민주시민교육원, 타일 벽화 참여 가족 모집
기사입력: 2022/09/22 [05:05] ⓒ 성남피플
성남피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4_16민주시민교육원,_타일_벽화_참여_가족_모집_포스터  © 성남피플




4.16민주시민교육원(원장 전명선)21일부터 도내 청소년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타일 벽화 픽셀 모아 꿈틀참여 신청을 받는다.

이 교육활동은 4.16 세월호의 의미를 담아 타일 벽화를 제작해 교육원 벽면에 설치하는 것으로 다음 달 15일과 1112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주요 교육활동 내용은 4.16과 민주시민 교육, 비대면 타일 벽화 그리기, 타일 벽화 설치, 단원고 4.16 기억교실 탐방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온라인(naver.me/5PZToUcX)으로 22일부터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4.16민주시민교육원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타일 벽화는 지난 4월 기억 희망 그림 사생대회 수상 작품을 벽화 도안으로 제작해 그 의미를 더했다.

4.16민주시민교육원 전명선 원장은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고 그 의미를 성찰하는 활동을 가족이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교육원이 교육 공동체들과 함께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