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
성남산업진흥원, ‘공정한 직무 수행 선언식’개최
기사입력: 2024/02/09 [15:41] ⓒ 성남피플
김영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성남산업진흥원, ‘공정한 직무 수행 선언식’개최  © 성남피플




성남산업진흥원은 지난 5일 킨스타워 7층 대강당에서 공정한 직무 수행 선언식개최하였다.

 

이번 선언식은 성남시민 및 기업에게 신뢰받는 진흥원 조직구현을 위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 및 공정한 직무를 수행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 열렸다.

 

사가 함께한 선언문의 주요 내용은 공명정대하게 처신 지위와 권한 남용 금지상호존중 갑질직장 내 괴롭힘 행위의 신고자와 피해자 적극 보호 등이다.

 

진흥원은 금번 선언식을 계기로 임직원 상호간 존중하고 조직내 인권문화가 확산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 조직 구성원 간의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 수평적인 조직문화 만들기의 일환으로 월간회의 운영방식도 개선 추진하기로 하였다.

 

변경된 월간회의에서는 기존의 일방적(One Way)인 보고 및 지시 등 경직된 회의 형식을 탈피하여 타운 홀 미팅 업무전달 브리핑 나의 이야기 다양한 이벤트 활동직원들이 적극적인 참여하는 방식을 활용하여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하기로 하였다.

 

앞으로도 회의 명칭과 좌석배치 등 사전 설문을 통하여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회의 운영을 통해 구성원 간 유대감을 높여조직문화 쇄신에 앞장설 계획이다.

 

성남산업진흥원 이의준 원장은 진흥원의 존재 이유는 성남시민과 기업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으며, 이번 선언식과 회의 방식 개선을 통해 전 임직원이 화합하고 고객을 위한 성과중심의 산업진흥원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임직원이 합심하여 공정한 직무 수행과 조직문화의 효율성 제고를 통해 성남시민과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진흥원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2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