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남시청소년재단,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도서출판 홀수, 청소년 정신건강 위해 지속 기부

김영욱 | 기사입력 2025/02/05 [13:38]
사회/문화
성남시청소년재단,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도서출판 홀수, 청소년 정신건강 위해 지속 기부

기사입력: 2025/02/05 [13:38] ⓒ 성남피플
김영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도서출판 홀수, 청소년 정신건강 위해 지속 기부.  © 성남피플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임낙선)는 도서출판 홀수(대표 박광일)와 협력 운영하는 청소년 심리상담 지원 프로그램 홀가분하게 벗어던져 수많은 고민들 우리와 함께가 지난 5년간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큰 변화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도서출판 홀수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4년간 1억 2천만원을 후원하며 진행해 온 사업으로현재까지 총 1,663명의 청소년이 심리상담을 지원받았다이를 통해 자살위험성과 우울 점수가 현저히 감소하는 등 정신건강 지표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확인했다.

 

올해에도 도서출판 홀수는 지속적인 기부금 후원을 통해 고위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집중 상담을 지원할 계획이다이를 통해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청소년의 정신건강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기업의 장기적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박광일 도서출판 홀수 대표는 청소년을 위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4년간 꾸준히 이 사업에 협력하고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임낙선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청소년이 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청소년 정신건강 문제 해결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심리적 어려움을 해결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상담 및 정신건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