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스포츠
대한택견회, 코로나 의료진을 위한 기부프로젝트 <#덕분에 콘서트>에 동참.
기사입력: 2020/07/27 [21:02]  최종편집: ⓒ 성남피플
김영욱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포스터 사진     © 성남피플



대한택견회 임직원 #덕분에 뱃지달기 동참, 국가대표 택견 시연단 콘서트에 지원.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오마이컴퍼니가 운영하는 <2020 사회적경제기업 크라우드펀딩>에 코로나 의료진들을 위한 기부프로젝트 <#덕분에 콘서트>가 론칭되어 화제다.

기부가 기적이 되는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 <#덕분에 콘서트>는 펀딩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면 티켓 한 장이 질병관리본부와 국민안심병원으로 전달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덕분에 뱃지를 판매한 수익금은 콘서트 준비기금으로 사용되며, 당일 콘서트가 영상으로 촬영되어 함께하지 못한 의료진을 위해 국민안심병원으로 전달된다.

대한택견회 이일재 회장은 콘서트 소식을 접하고는 코로나와의 전쟁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에게 힘이 되고자 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할 방법을 고민했다. 고민 끝에 대한택견회 임직원 모두가 #덕분에 뱃지달기에 동참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택견 시연단을 콘서트에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코로나가 세계적으로 대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무예·스포츠 관련 체육관 또한 코로나로 인한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택견도 예외일 수 없다. 이런 가운데도 의료진을 위한 대한택견회의 결정이 이번 기부 프로젝트의 마중물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국가대표 택견 시연단 고관영 단원은 코로나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의 노고가 있어 대한민국이 코로나 방역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제는 우리가 그들을 위해 멋진 무대를 만들 차례다.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기부가 기적이 되는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 <#덕분에 콘서트>는 오는 1024일과 31일에 각각 경기도 화성과 대구광역시에서 개최된다. 사전에 공연장 방역을 실시하고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하는 등 코로나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는 방침이다.

<#덕분에 콘서트> 펀딩은 오마이컴퍼니에서 오는 830일까지 진행한다. 목표금액을 돌파해야만 콘서트가 개최되는 만큼 많은 국민의 참여를 기대한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성남 요양노조,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간담회 가져 / 김영욱
경기도형 ‘비정규직 고용불안정성 보상 제도’의 명칭 공모전 / 김영욱
‘2020 대한민국 기본소득박람회’ 9월10~11일 비대면 온라인 개최 / 김영욱
분당여성회, 학교비정규직노조와 성남시 성평등문화조성사업 "언니를 응원해!" 진행 / 김영욱
진보당 경기도당, 한미군사훈련 중단과 ‘평택 주한미군 코로나19 시민감시단’ 제안 / 김영욱
경기도, "주한미군에 의한 코로나 19 확산 "우려, 한미연합군사훈련 취소 건의 / 성남피플
경기도, 동네‘빈집’ 매입해 시세보다 싼 임대주택으로 바꾼다 / 김영욱
은수미시장, “일하는 모든 시민의 존엄을 지켜드리는 것이 목표" / 성남피플
김미희 출마선언 “부당한 의원직 박탈! 되찾겠습니다” / 남언호
굿패밀리 복지재단, 성남시 상대원2동에 이웃돕기 성품 맡겨 / 김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