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부모 자립지원 ‘신나는 나눔가게’ 과자 나눔 실천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나눠요!”

성남피플 | 기사입력 2022/04/29 [18:57]
지방자치
한부모 자립지원 ‘신나는 나눔가게’ 과자 나눔 실천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나눠요!”
기사입력: 2022/04/29 [18:57] ⓒ 성남피플
성남피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얀코 과자기증 단체컷  © 성남피플




'얀코'행복한1318, 꽃뫼지역아동센터에 과자 배달

 

 

수원지역 내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사랑의 과자 나눔” 활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08년부터 한부모 가정 자립 지원을 해온 신나는 나눔가게’(대표 임은지)는 주민들과 함께 과자 나눔” 캠페인을 시작했고이에 예상외로 다양한 지역주민들이 호응하면서 기증받은 과자를 나누느라 분주하게 활동하고 있다.

 

엄마 손을 잡고 방문한 아이들이 기증한 작은 과자부터정자시장 내 상가가 기증한 과자까지 초코쿠키전병 등 기증받은 과자가 50박스를 넘었고세대별로 재 포장을 해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여러 지역의 지원센터를 방문해 전달했다.

 

서둔동 얀코’(대표 정나겸), ‘행복한1318 지역아동센터(대표 윤소영)’와 꽃뫼지역아동센터’ 등 지원받은 지역 청소년 센터의 관계자들은 작지만 의미 있는 일에 기뻐하며 주민들의 응원에 감사를 표했다이 과자들은 한부모 30가정우크라이나 난민 20가정미혼모 6가정 등으로 전달되었다.

 

임은지 대표는 지역주민과 아동센터 등 여러 곳에서 아이를 돕는 따뜻한 마음을 보며오히려 응원받았다.”라며, “기증받은 과자들이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나는 나눔가게는 2008년부터 기부를 통해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는 되살림 공간이다정자시장 내에 있으며주민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얀코는 미혼모미혼부취약계층 영유아에게 의류를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다행복한1318 지역아동센터와 꽃뫼지역아동센터는 각각 수원시 영화동정자동에 있는 청소년 공부방이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