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치
진보당 경기도당 2기, 김익영위원장 선출
기사입력: 2022/08/06 [16:45] ⓒ 성남피플
김영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진보당 경기도당 2기 선출, 김익영위원장 “진보당의 기관차 경기도당이 앞장설 것"  © 성남피플



진보당 2기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김익영부위원장에 현 8기 수원특례시의원 윤경선안재범김배곤 후보를 선출했다또한 경기도당 사무처장에 김양현경기 노동자진보당 위원장에 송정현경기 여성엄마당 위원장에 정지영경기청년진보당 위원장에 김도현 후보가 선출되어 진보당 경기도당을 2년간 책임지게 됐다.

 

 

 김익영 도당위원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 윤석열 정부는 역사의 수레바퀴를 거꾸로 돌리려 하고 있다, “우리 진보당이 나서야 하며 진보당의 기관차 경기도당이 앞장서야 한다” 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내란음모조작통합진보당 해산으로 험로가 되었던 진보집권의 길을 이석기 전의원 사면복권으로 열어내겠다” 며 새롭게 출발하는 진보당 2기 경기도당위원장의 결심을 밝혔다.

 

 

김익영 도당위원장은 지난달 진보당 당원 투표를 통해 90.27%의 득표율을 얻고 2기 진보당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선출됐다투표율은 69.5%였다.

 

 

한편진보당 경기도당은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윤경선 수원특례시의원 3선 성공을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 성남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0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