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
성남시, 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기사입력: 2017/09/13 [10:23]  최종편집: ⓒ snmedia.org
성남피플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가 창업센터‘정글on+(정글on 플러스)’에 입주할 IoT, ICBM, 앱개발, 콘텐츠 등 첨단산업 분야 기업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성남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장병화)가 운영하는‘정글on 플러스’는 2017년 말에 개소 예정으로, 1,404.34㎡ 규모로 정자동 킨스타워 20층에 위치하고 있다.

 

정글on 플러스는 기업 규모별로 3인실, 5인실, 6인실, 7인실 입주가 가능한 독립형 창업 공간으로 365일 24시간 운영이 된다. 입주기간은 1년으로 임대료와 관리비는 무료이며, 시설 파손 등을 대비한 담보금과 멤버쉽 비용을 계약기간으로 산정하여 계약시 전액 납부하는 방식이다.

 

이번 모집에서 20개사 내외의 입주기업을 선발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기준 창업 7년 미만 기업으로 성남시 관외 기업은 입주 후 2개월 이내 성남시로 사업자 등록을 해야한다.

 

입주 기업들에게는 1:1 집중 멘토링, 창업기업 성장에 필요한 분야별 교육, 기업 간 정기적인 네트워킹, IR 투자 로드쇼를 통한 투자 유치 및 해외 진출을 위한 마케팅과 함께 재단의 다양한 협력 사업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입주 기업은 창업자 역량, 사업모델의 적정성, 기술성, 사업성 및 시장성, 입주 타당성 등 기준에 따라 서류 및 발표 심사를 거쳐 10월 말에 확정될 예정이다.

 

장병화 대표이사는 “정글on 플러스는 아이디어와 꿈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라면서 “창업특별시 성남은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창업 기업들에게 기회의 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4차산업을 선도해나갈 수 있는 기업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snventure.net) 사업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  모집공고    © 성남피플
ⓒ snmedia.or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성남여성단체, 성남시 고교 무상교복 29억 통과 촉구 / 김영욱
경기도교육청, 초등교사등 1,577명 선발 계획 발표 / 성남피플
성남시 모범시민 6명 선정 / 성남피플
성남 중앙공원 꽃무릇 ‘붉은 물결 장관’ / 성남피플
성남시 9월 재산세 1909억원 부과 / 성남피플
성남시, 야탑청소년수련관 건립공사 첫 삽 / 성남피플
성남시, VR 전문 인력 육성 본격화 / 성남피플
어지영 성남시의원, 주민센터 규칙 개정은 '개악' / 남언호
호텔롯데의 보바스병원 인수합병 차질빚나 / 남언호
성남시, 경기도 버스공영제 일방 추진 '엄중 경고' / 남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