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치
은수미 후보 정치적 음해와 관련된 입장 표명
기사입력: 2018/04/29 [17:29]  최종편집: ⓒ snmedia.org
성남피플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 여러분당원동지 여러분!

심려와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를 향한 음해에 대해 답이 좀 늦었습니다.

정상회담 축제 분위기에 적당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입장 발표를 하루 늦추었습니다.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안심하셔도 됩니다.

저는 문제가 되는 회사로부터 단 한 푼의 불법 정치자금도 수수하지 않았습니다.

확인해 본 결과 참모진이나 제 주변 분들도 한 푼의 불법 정치자금을 수수하지 않았습니다.

 

최성환씨가 수행비서로 활동 했다는 것도 사실과 다릅니다.

그 당시 운전과 수행비서의 역할을 한 분은 지역위원회 조직국장과 사무국장이었습니다.

절반 이상을 조직국장이, 30% 정도를 사무국장청년당원들이 자원봉사하면서 도와주셨습니다.

 

문제를 제기한 최성환씨는 조직국장과 사무국장이 수행할 수 없는 일정에 한정해서 자원봉사를 해주셨습니다주로 방송출연을 위해 상암동 및 목동에 가는 일정(주 2), 간혹 지방 강연 후 늦은 시간에 귀가 할 때 광명역에서 성남까지 들어오거나 나가는 짧은 거리대중교통으로는 너무 시간이 걸리는 수도권 강연 장소 등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최성환씨는 낙선 후인 2016년 6월경에 성남에서 알게 된 분지금도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의 소개로 순수하게 자원봉사 하겠다는 뜻을 밝혀왔습니다조직국장이 면접을 보고 정치일정을 제외한 몇 가지 일정을 부탁했고흔쾌히 수락해서 간간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차량 자원봉사 도움을 받기 전과받는 과정에서 그에게 몇 번이나 순수한 자원봉사임을 확인했고 저와 만난 분들께도 성환씨를 그렇게 소개했습니다그런데 그 자원봉사자가 자원봉사의 대가를 제3자에게 제공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둘 사이에 어떤 거래가 있었는지 알지 못합니다오히려 제게 성환씨를 "동생 친구"이자 저의 열렬한 팬이라고 소개했던지금도 성남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분께 무엇이 사실인지를 묻고 싶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그 회사의 전 대표에게 한 푼의 불법정치자금도 수수하지 않았고 또한 최성환씨를 그 대표로부터 소개받지 않았고차량운전 자원봉사와 관련된 어떠한 지원도 요청한 바가 없습니다.

저는 차량운전 자원봉사와 관련하여 제3자가 지원을 하고 있다는 느낌도 받은 바가 없습니다.

만약에 그걸 알았다면 당장 그만두게 했을 것입니다.

 

저는 이 일련의 사태가 저를 향한 정치적 음해이고 배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고합니다치졸한 음모와 모략정치적 음해를 즉각 중단하십시오.

 

저는 음해와 모략에 굴하지 않고 떳떳하게당당하게 선거전에 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snmedia.or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밴드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회 통일백일장 수상작 / 김영욱
'전국 공공병원설립운동 시동' 공공병원설립운동연대 결성식 가져 / 김영욱
세비앙요양원 문제해결을 위한 기도회 열려 / 성남피플
[인터뷰] 장지화 여성엄마 민중당 대표후보 / 김영욱
이재명, 공무원노조 만나 "국민기대 부응하는 공직사회 함께 만들자” / 김영욱
전국요양서비스노동조합, 성남세비앙요양원 위장폐업 규탄 / 김영욱
[논평]은수미 성남시장 공원조성기금 410억 적립 결정 환영 / 김영욱
민중당 정형주, 경기도당 위원장 출마선언 / 김영욱
2018 성남시 청소년평화페스티벌 개최 / 김영욱
성남시 향토문화재 제15호, '이무술 집터 다지는 소리' 정기공연(2차) / 우장순